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행1:8)
Slide 희망에로의 초대

여호와의 자비와 긍휼이 무궁하시므로 우리가 진멸되지 아니함이니이다

무릇 기다리는 자에게나 구하는 영혼에게 여호와께서 선을 베푸시는도다

예레미야 애가 3:22,25-
Slide




새 계명을 너희에게 주노니
서로 사랑하라
내가 너희를 사랑한것 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
너희가 서로 사랑하면
이로써 모든 사람이 너희가
내 제자인줄 알리라
(요13:34-35)

김정자 담임목사

학력
경북여고 졸업
성균관대학교 약학대학 졸업
대한 신학대학원, 미국 하와이 인터내셔날 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M, DIV)학위
미드웨스트 인터내셔날 신학석사(Th.M)
하와이 인터내셔날 신학대학원 선교학 박사(D. Miss)

김정자 목사는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는 주님의 지상명령인 세계선교에 생명을 건 목회자입니다. 
예수교 장로회(통합) 평안교회에서 전도사로 섬기다가 예수교 장로회(합동 중앙)에서 목사 안수를 받고, 교회를 개척하여 지금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는 주님을 뜨겁게 사랑하는 주님의 제자로서, 교육적인 은사를 받은 목회자입니다. 주님이 교회에 주신 비젼을 이루기 위해, 날마다 전심으로 제자훈련사역에 모든 열정을 쏟아 붓고 있습니다. 슬하에는 일남 일녀가 있습니다

목회철학
하나님은 저에게 ‘세계의 모든 민족과 열방을 그리스도께로 돌아오게 하라’는 세계선교의 비전을 주셨습니다.
오늘의 무력한 교회가 아니라 초대 교회와 같은 성령의 역사가 강력하게 일어나는 주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을 수행할 수 있는 교회를 세우라는 꿈을 주셨습니다. 그 꿈대로 1996년 4월말, 제자들교회는 개척되었습니다.
초대 교회가 그렇게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능력 있는 교회가 된 것은 성도들 한 사람 한 사람이 모두 성령 충만한 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복음의 증인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저는 초대 교회의 주님의 제자들과 같은 제자들을 훈련해 내는데 저의 목회 생명을 걸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달려왔습니다.

저의 목회철학은 평신도들을 제자화하여 그들과 동역하는 전교인의 사역자화, 즉 평신도 사역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해 교회가 그동안 열정을 가지고 힘써온 분야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자훈련사역
전도소그릅사역
목장사역
열정적인 영성사역
영감넘치는 예배

Book your tickets